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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House of BTS /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 / BTS Pop-up Store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3. 9. 19:16

    지난 주 웃돈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 House of BTS. 덕봉이 차에 탔을 때 해치우려고 날개 언니가 던진 뿌리 섭취를 나는 내팽개치고 지난주 금요일인 8일 휴가를 내고 서울로 향했다.​ 너무 세네 때 때에는 웨이팅은 기본이라는 소소움룰 많이 건설되고 빨리 기울면 의도했는데 도착했을 때는 하나 2시즈 소음이었다. ​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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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내년 1월 초순이나 운영하는 팝업 스토어가 끝나기 전에 갈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온!금요일도 점심 시간이라 그런지 소견보다 웨이팅은 길지 않았다. 어느 30분도 되지 않도록 기다렸다 입장한 것 같고, 댁에 무서워했기 때문에, 이 정도는 아무것도 아니라고 생각했을지도 모른다.​​​​​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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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입장 대기열에 설 때 언의가 보이는 네온사인들인데 낮보다는 저녁 무렵에 보는 게 더 예쁘긴 하다.​ 팝업 스토어의 입구는 지하 1층에 있다.지하로 내려가는 계단에 서서 보면 스텝이 이용 방법을 가르치고 주는데 요약하면 1층 전시장에서 입장하기 전이 아니며 무엇을 책자에 원하는 제품 수량을 쓰고 먼저 결제하고 주 문 벨을 받고 준비되는 동안 2,3층의 구경을 하면 좋겠다고 말한다.​ 아, 그리고 한번 위로 올라가면 지하 1층 전시장에서는 다시 내려올 수 없다.​​​​​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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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​ 지하 1층은 물건을 볼 수 있는 쇼 룸으로 되어 있지만 각 앨범 컨셉을 전부 sound는 다양한 상품이 있었지만 내가 사건고 싶은 것은( 써서 먹고 살 수 있는 것은) 없었다.살까? 했더니 가격이 엄청 비싼 것도 있고, 가격은 살 수 있을 것 같고, 퀄리티가 마음에 들지 않아서 언니랑 많이 쓸어보자! 라는 마음으로 갔는데 왜 이렇게 밖에 못 만들어서.ᅲᅲᅲᅲᅲᅲᅲᅲ더군다나 하필이면 가기 전에 휴대전화를 바꿔서 맞는 핸드폰 케이스도 없었다. 휴휴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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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팝업스토리로 파는 굿즈보다... 탐과인당네온사인들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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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Micdrop이 핑크라니... 핑크라니!!!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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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각 앨범 컨셉 네온사인 거의 네온사인 간판집 레벨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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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옥상에 마련된 대형 아미밤이 왜 개인적으로 만들어 놓았는지 모르겠다.​​​​​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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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개인적으로 봄날의 정류장이 더 좋아서 화양연화의 컨셉은 그럭저럭 극복했다.쌀쌀해졌으니 향호해변에 한번 가보자.​​​​​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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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1층에 마련된 카페에는 페르소나의 간판이 나붙었지만 화려하다. 핑크 핑크 핑크 핑크한 팝업 스토어 콘셉트에 제1잘 맞는다고 생각된다.지금 생각해보니 커피 한 잔이라도 사먹지 그랬을까 싶을 정도로 구경만 하고 있었네.소문난 잔치에 먹을 것은 없다는 옛 이야기가 떠올랐다.정 스토리를 많이 기대했는데 기대했던 만큼은 아니어서 아쉬웠다. 새로운 상품이 더 나올 것 같았는데 기회가 되면 한번 더 가볼까 걱정이 된다.​ ​ ​ ​ ​ ​ ​ ​ ​ ​ ​ ​ ​ ​ ​ ​ ​#1상#여행#위클리#에 1리#표준 기록#방탄 소년단. 팝업 스토어#houseofbts#BTS#유아 폰 하나 하나의 프로#기본 카메라#추경#무보정#vsco_app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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