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[김포우송타로] 하나하나.하나7~하나하나.23 주간별자리 타로운세~~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3. 18. 00:52

    안녕하세요 김포타 불로동타로 우송이다. 이번주에 타로툰세 시작합니다.


    >


    물병자리 어렵게 완성 직전까지 왔습니다 힘들고 지치지만 거의 다 왔어요.끝까지 힘내주세요.그래서 연아은이는 상대방의 눈치를 보고 있네요. 눈치를 보며 연락이 되지 않는 것과 용기를 내십시오 자리 현재의 모든 것을 유지하는 모습 1 사랑 모두 당신들하고 변함이 없습니다.양자리 NOW 모험을 시작해야겠네요.1이라도 사랑이라도 모험을 해 보세요. 그래야 잘 될지 어떨지 알겠지요.모험도 걷지 않았다면 결과는 모를테니까...황소자리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달려가네요.의욕이 넘치니 1단 눌러주세요.결과보다 추진력이 앞설때~~ 쌍둥이자리 많은것을 가지고도 집착을 보이네요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많은 일도 가끔은 독이 될 수 있음을 알아야 할 때.게자리의 명예희, 휴식을 취하지 않으면 안됩니다.쉬어야 입원할 수 있다는 경고 힘든상태는 아무리 바빠도 본인의 몸이 소중하고 좌애의 시작...여성이 눈이 높네요..남자들이 많이 맞춰주리라 생각하고 비지니스는 행운이 깃듭니다 **처녀자리만족, 오감만족 카도누가 무엇을 하든 내가 만족하면 끝물만족보다는 마음이 만족하는 마음부자 *천칭자리 과거의 친구들과 만나 오랜 우정어제를 회상하며 추억을 먹고산다.사업의 운은 초심으로 돌아가라~~ 전갈자리의 새로움.new 사랑..new 1. 사랑이라도 1 이라도 새롭게 시작하면 언어변화가 잘되고 주목받는 것을 좋아해 항상 인기있는 모습이 될것 같습니다.궁수자리 본인이 두 팔을 벌리고 본인에게 서지 않고 방관하는 모습, 내가 직접 일어서지 않아도 누군가가 도와주기 때문에 좋은가.~비밀의 언덕이 있어 도와주는 사람이 있다는 사실에 감사해라 염소자리 계약건 성공자와의 관계 약속 1의 성공 어느 것이든 이룰 수 있는 카드 지금 진행 중인 것이 있으면 이루어질 것입니다


    항상 낮의 별자리는 여기까지 입니다.북변동에 초호점, 불로동에 2호점 모두 예약이 가능합니다.가까운 쪽으로 예약해 주세요.타로 상담 신점 문의 0 초 0 63


    >


    김포타로 ▲김포점 ▲설산사주타로 ▲인천타로 ▲불로동우송타로 ▲타로운세 ▲낮에 별자리점 ▲타로씨 다음 단골집 ▲타로점 ▲김포인천타로 ▲서양점성술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